라이프씽크 가정용 타코야끼 기계 세트
(이걸로 구매함)


<단점>
1. 판 분리 안돼서 설거지 불편
2. 열이 고르게 오르지 않음
3. 턱이 없어서 흘러 넘침

<후기>
오른쪽 4구가 좀 덜익는 느낌
왼쪽께 다 익으면 빈자리에 옮겨서 더익히는 방식으로 했습니다

설거지가 정말 불안해요... 타코 반죽이 묽다보니 흘러내리는게 기계 속에 스며서 내구성어떨지 ㅠㅜ
맛은좋고 왼쪽이 화력 좀 약한듯 한데 이건 수시로 옮겨주면 괜차나요

이거로 벌써 몇개를 해먹은지 모르겠네요 ㅋㅋㅋ
하기는 편한데 흐르는 물로 기울여서 씻기가 무섭네요 그 사이로 물이 들어가면 큰일날까봐...
그래서 그냥 물티슈로만 닦고있습니다!

팬쪽에 턱이 없어서 반죽물을 좀 넘치게 부어야하는 타코야끼 특성상 죄다 질 질 흘러내립니다. 이게 좀 많이 큰 단점. 팬 사용 시, 아래에 받칠 큰 쟁반이 있으면 수습이 편합니다. 청소하는게 좀 짜 증이 날 수 있으니 반죽이 좀 많이 흘러내려도 청소하면 되지라는 마인드를 가 지신 분이면 추천합니다. 반대라면 팬에 턱 있는 다른 제품을 구매하는걸 추천 합니다. 그것 외에는 단점이 딱히 없는데 이게 제일 큰 단점이라 문제네요

HSS-400 일본직구 타코야끼 기계

<단점>
1. 돼지코 필요
2. 분리안돼서 설거지 불편
3. 열 조절 안됨

코렐 세카 미니 그릴 듀얼 플레이트 2팬

<단점>
1. 고정 안돼서 덜그덕거림
2. 깊은 딥플레이트는 따로 판매 안함
3. 가장자리 열선 있는곳이 빠르게 익고 중간 3개는 약간 느림

<후기>
타코야끼팬은 고정이 안되서 덜컹거립니다 만들때 조심해야될듯... 불량인지 아니면원래 덜컹거리는건지는모르겠네요... 일반 그릴팬은 안덜컹거리더라구요...


아이룸 전기그릴 MF7

<단점>
1. 열이 약함
2. 자동온도조절기능으로 꺼졌다 켜졌다함

<후기>
열이 넘약해서 설멍서와 다르게 고기구울려면 숨넘어갈것같아요

상품평이 좋길래 엄청 기대했는데~
열선이 넘 약합니다~
오겹살 좋아해서 구웠더니~
익는데만 10분 넘게 걸립니다~ㅜㅜ
대패삽겹살만 굽는  걸로~~ㅜㅜ
이거 산 최종 이유가 깊고 넓은 전골팬이었는데~
사이즈는 제 맘에 쏙 들어요~
근데 역시 열선 부족~~ㅜㅜ
곱창전골 3인분 20분 기다리다 그냥 가스렌지로 끓였네요~이 그릴은 데우기 용도로~~ㅜㅜ
반품 가능하면 반품하고 싶네요~
그리고 220도 맞춰도 자동으로 꺼졌다 켜졌다 반복이네요~원래 이런건지 이건 연휴 끝나면 고객센터에 함 전화 해 봐야겠어요~
암튼 엄청 느립니다~불편해서 계속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~사이즈나 디자인은 딱 좋은데~성능이 별로네요~~ㅜㅜ
전골 끓이다 20분후 결국 가스렌지로~~~ 220도 계속 맞춰놨는데 왜 전원이 꺼졌다 켜지는지~~안전 때문인가요??전골은 않 끓고 속만 타네요~~ㅜㅜ

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슬림 Slim NMG-303K

<단점>
1. 열이 약함
2. 코팅이 벗겨짐

<후기>
온도세기가 생각보다 약하네요

근데 플레이트랑 아래 판이랑 자꾸 덜그덕거리느레 뭐가 문제인지? 앞뒤로 돌려봐도 계속 그런데 이게 맞는 홈이 있는건지 원래 이런건 설거지하면서 다시 올려보니 그때는 또 괜찮은듯 보여서 아직 무엇때문인지 잘 모르겠네요

생각과 달리 밑면이 너무 얕아서 고기 나  생선구울때  써야될 것 같은 용도 입니다  찌게나  탕용은 아니네요

잘 사용안하게 되네요~ 라면이나 전골 끊일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온도가 좀 낮은거 같아요

그런데 내솥 코팅이 좀 견고해야할 것 같아요. 얼마간 쓰니 코팅이 일어나네요. 오래는 못쓸 것 같아 아쉬워요.


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